해돋이펜션과 더불어 즐길 수 있는,

Travel

SUNRISE VILLAGE

대둔산도립공원

펜션 바로 앞

노령산맥 줄기가 김제의 만경평하를 향하다 금산지역에서 독립된 산군을 이루며 절경을 만든 곳이 대둔산이다. 멋진 암봉과 기암괴석, 수목이 한 데 어우러여 산세가 몹시 수려하다.

모악산도립공원

펜션에서 약 2km

전주시에서 1번 국도를 따라 남서쪽으로 가면 금산면 원평에 이르고, 이곳에서 712번 지방도를 따라 동쪽으로 가면 금산사에 이른다. 금산사 입구에는 홍예석문과 좌우로 성벽이 있다.

동상운장산계곡

펜션에서 약 5km

전주에서 32km 지점, 완주군의 최동단에 위치한 동상운장산계곡은 소양면 위봉산과 진안 운장산 사이에 위치한 우리나라 8대 오지 중의 하나로 깊은 계곡이다.

수만천

펜션에서 약 6km

전라북도 완주군 동상면 수만리에서 발원하여 만경강으로 합류하는 지방하천이며, 만경강의 제1 지류이다. 하천연장은 7㎞, 유로연장 8.76㎞, 유역면적 18.87㎢이다.

고산자연휴양림

펜션에서 약 6km

계곡을 막아 만든 물놀이장과 인공잔디에 물을 뿌려 썰매를 타는 물썰매장(눈썰매장)이 있고, 체력단련을 위한 수련장, 숲속의 집, 야영장, 삼림욕장, 어린이놀이터 등을 갖추었다.

대아수목원

펜션에서 약 8km

자연학습 교육, 학술연구, 산림 사료 및 유전자 보존 전시, 희귀 식물자원 보존 등을 통해 종합적인 산림 휴양공간과 문화공간, 인간과 생물이 공존하는 자연환경을 조성한 장소이다.

편백나무숲

펜션에서 약 24km

약 86ha 산지에 10만여 그루의 편백나무, 삼나무, 낙엽송이 식재되어 있다. 편백숨을 가로질러 걸을 수 있는 오솔길과 편백숲을 한 바퀴 도는 길이 있어 코스를 고르는 것도 가능하다.

송광사

펜션에서 약 24km

전북 완주군, 종남산에 자리한 송광사. 전남 순천에 있는 조계산 송광사와 같은 이름으로, 두 절은 별개의 사찰이지만 이름의 한자까지 같아 필시 인연이 있으리라고 짐작하게 한다.

대둔산온천

펜션에서 약 24km

대둔산은 우리나라 팔경 중 하나로 전해지며, 체력과 담력이 있다면 등반을 권하고 싶다. 대둔산 온천 지역에서 출발하는 케이블카를 오르는 산은 계곡마다 절경을 보여준다.

대아호

펜션에서 약 24km

저수지의 제당 구조는 아치형 콘크리트 댐. 그 규모는 길이 254.11m, 높이 32.72m이며, 독일기술진에 의해서 설계된 것으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근대식 댐이기도 하다.